테아의 지식창고

반응형

[춘천] 눈을 찾아 떠나는 여행

 

여느날과 같이 출근을 하니 밤새 눈이 내려서 길이 미끄러웠지만 

살살 출근을 했습니다. 그렇게 회사에 도착해서 일기예보를 보다보니

밤에 또다시 눈이 온다는 소식에 어딜 가야겠다는 생각에 검색해보니

떠오르는곳이 춘천이었습니다.

춘천에 도착해서 스카이워크 근처를 기웃대면서 사진 찍다보니 눈이 내려왔습니다.

그래서 눈과 함꼐 소양강 처녀상을 같이 찍었네요.

밤이 깊어지니 점점 두꺼워지는 눈을 보면서 기대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근데 눈만 조금 쌓였을뿐 깊은 물안개와 상고대 까지 만들어지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눈길로 질퍽해진 길에 차 바퀴가 빠지기도 하구요. 새로 차를 사고싶다는 생각은 그때 처음 해본것 같네요.

그래서 춘천 여기저기 돌아다녀 보면서 사진을 찍었던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